탑배너 열기

YU News Room

권경주 유니에코도시환경디자인연구소 대표, 영남대에 5천만원 기탁 N

No.1960190
행정대학원 최고위정책리더과정 수료 동문 기업인
혁신적 에코디자인 선도 전시 컨벤션 및 디자인 전문기업이끌어
[2021-12-13]
      
  권경주 유니에코도시환경디자인연구소 대표(위 사진 가운데)가 영남대학교에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쾌척했다.
 
  지난 13일 오후 5시 권경주 대표가 영남대 최외출 총장을 만나 대학 발전에 보탬에 되고 싶다며 5천만 원을 기탁했다. 권 대표는 영남대 행정대학원 최고위정책리더과정을 수료한 동문 출신 기업인이다.
 
  권 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모교의 발전을 응원하고 있다. 기업을 경영하면서 수익이 창출되면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것이 보람된 일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다. 앞으로도 모교와 후배들의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화답해 영남대 최외출 총장은 모교 발전을 위해 마음속으로나마 묵묵히 응원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한데, 이렇게 큰 금액을 선뜻 기탁해 주셔서 감사하다. 대표님이 기탁해주신 소중한 발전기금이 민족중흥의 동량을 양성한다는 창학정신을 넘어 인류 사회에 공헌하는 인재 양성에 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대학에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유니에코도시환경디자인연구소는 인간과 자연이라는 테마를 축으로 혁신적이고 합리적인 에코디자인을 선도하고 있는 전시 컨벤션 및 디자인 전문기업이다. 유니에코도시환경디자인연구소를 이끌고 있는 권경주 대표는 IT 여성기업협회 수석 부회장, ()한국농촌건축학회 이사, 경상북도 녹생성장위원회 위원, 안동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을 맡고 있으며, 2015DDEA(대구 디자인 전람회) 제품환경디자인부문 대상을 비롯해 2009년 산림청장 표창, 2008년 대구광역시장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