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 배너 이전 슬라이드
상단 배너 다음 슬라이드

영남대학교영남대학교

 

대학소개

영대소식

2021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개관 입주 신청 안내 N

No.86282
  • 작성자 생활관 행정실
  • 등록일 : 2021.05.28 16:17
  • 조회수 : 2373

공 고

 

제목 : 2021학년도 1학기 하계방학 개관 입주 신청 안내

 

 

2021학년도 1학기 방중재관 입주 희망자를 위하여 생활관을 개관하오니 희망자는 신청 바랍니다.


1. 신청 대상 학부대학원 재학생 및 휴학생


2. 
모집 유형 : 1인 1/ 2인 1

           

3. 재관구분 및 재관기간

4. 개관동 향토관(학부 및 대학원), 법학전문대학원동(대학원)

  지원자가 많을 경우 타 동(G ‧ H개관 예정

  일반대학원 학생 중 I동 입주를 원할 경우 행정실로 문의

  학부동 개폐시간은 06:00~24:00

                                             

5. 재관신청

  신청기간

    1) 계절학기/방중재관(학부 및 대학원) : 2021.5.28.() ~ 6.3.([7일간]

  신청방법

    1) 방중재관 WEB신청 ☞ 학생종합정보시스템 → 생활관(경산
                        방중재관신청(1학기 재관생)/비관생방중재관신청(1학기 비관생) → 
                신청유형구분 방중재관(전체)”방중신청” 클릭

    2) 계절학기 행정실 전화로 선착순 신청

      행정실 전화번호 : 053)810-8004~5

      신청 완료 후 생활관비 납부 개별 문자 안내함.

    

6. 배정방법

  가방중재관/계절학기(학부 및 대학원) : 향토관 내 랜덤 배정
  나방중재관(법학전문대학원) : 법학전문대학원 생활관 내 랜덤 배정

 

7. 생활관비
  납부금액

   ※ 1인실은 2인실 일비의 1.5배 적용
   1) 본인 신청 유형(1인 1/2인 1)에 따라 납부

   2) 식비는 2/3/식사안함 선택

     계절학기: 2식 : 46식 / 3식 : 66
       [3식의 경우, 6월 16(/석식), 19(/중식), 7월 8(/중식식사 가능]

     계절학기(2021-1 관생) 2식 : 38식 / 3식 : 56

     방중재관: 2식 : 126식 / 3식 : 187(2021-1 비관생), 188(2021-1 관생)

   3) 방중 식당 이용 시간(6월 20일부터 적용)

     평일주말 아침 08:30~09:30 / 점심 12:00~13:00 / 저녁 17:30~18:30
                                  

   식사 신청 유형과 관계없이 개관일[06.16(계절학기)/ 06.20(1학기 비관생)]은 ·석식(1학기
     재관생은 
6월 20일부터 본인 식사 신청 유형대로 식사가능), 폐관일[07.08(계절학기)/
     08.21
(방중퇴관일)·중식 이용 가능

 

  합격자 발표 : 2021.06.08.()
  납부기간 : 2021.06.08.() ~ 06.10.() [3일간]

  합격여부 조회 및 납부방법

   1) 방중재관(학부 및 대학원)

       -학생종합정보시스템생활관(경산)합격자발표(고지서출력)

       -고지서상 본인 가상계좌를 확인 후 재관비 납부

   2) 계절학기방중재관(법학전문대학원) : 신청 완료 후 생활관비 납부 개별 문자 안내함.

 

8. 환불 안내

  입주일 전까지 취소 납입한 금액 100% 환불
   ※ 취소 신청 방법 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상단에 게시된 개관 전 재관취소 신청"에서 재관 취소
                        신청서 작성 후 생활관 방문 및 팩스로 발송
(FAX 번호 : 053-810-4724, 팩스 발송
                        후 확인 전화 바랍니다
.)

  입주일 이후 취소(방중재관 규정 기준)

   1) 관리비 퇴관일을 포함하여 잔여일수 중 7일 분 금액을 공제한 후 환불단 방중퇴관일
                  (8월 21기준 잔여일 10일 이하 (8월 12일 이후퇴관시 환불하지 아니함
   2) 식비 퇴관일을 포함한 잔여일수 중 5일분 금액을 공제하고 환불

  

9. 온수 공급 시간 안내 : 06:00 ~ 12:00(6시간), 18:00 ~ 24:00(6시간)

                         (1일 12시간)

 

10. 입주안내

  입주 안내 상세 공고 별도 공지

  입주 시 제출서류 결핵유무확인서 1부(1학기 재관생은 해당사항 없음)

   1) 흉부 X-ray 촬영을 통한 결과지(특정양식 없음)

   2) 가까운 보건소 또는 병원에서 검사 가능

   3) 입주당일 미 제출시 입주 불가(생활감실 및 보안관리실 제출)


자세한 문의는 생활관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053-810-8004~5

*전화문의 가능 시간 ~금 오전 9시 오후 5공휴일 제외

 

2021. 05. 28

생 활 관 장